본문 바로가기

나의장비·군장비

Multi tool 이야기(GERBER Grappler)... Part 12

오늘은 멀티툴 12번째 이야기 GERBER에서 출시된 바이스 플라이어 방금 물 건너온 따끈한 GRAPPLER를 소개합니다 ^^

 미국에서 바로 넘어온 작년부터 ??? 약 20여일 기다린 물건입니다

 

내용물과 포장 모습입니다

 

 뒷면에는 파우치가 상품의 포장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

 

 파우치는 기존의 거버사의 멀티툴 파우치와는 확실한 차이를 보여줍니다...ㅎㅎㅎ

틀이 잡혀있어 흐물 거리지 않는 모양의 파우치라 수납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MOLLE수납 형식은 아니라서 본좌 배낭이나 기타 휴대시에는 파우치를 바꿔서 휴대해야 할것같습니다

 

 파우치와 그래플러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는 조금 큰 모습입니다 ^^乃

 

 그러면 어떤 크기 차이가 있는지 레더맨의 크런치와 비교해봅니다 확연한 크기의 차이이죠 ^^

 

파우치로 봐서도 확연한 크기 차이를 보여줍니다...

 

바이스 플라이어만 빼놓은 샷입니다 제법 바이스 플라이어 같습니다...

 

바이스 플라이어를 펼쳐 보니 더욱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ㅎㅎㅎ

 

조임력 조정은 보시는 곳의 내장 볼트를 좌우로 돌려 조임의 세기를 조정하면 됩니다

 

내장 공구의 펼쳐진 샷입니다 생각보단 정말 단촐하죠 ^^

 

반대편 샷입니다...

 

그래플러는 플라이어를 펼치거나 접힌 상태에서도 내장 공구를 사용가능합니다...ㅎㅎㅎ

 

안전장치는 예상했던대로 레더맨식으로 간단합니다 역시 거버는 레더맨을 레더맨은 거버를 닮아갑니다...ㅎㅎㅎ

 

내장 공구들입니다 톱날형 나이프와 큰 - 드라이버 양면줄입니다...

 

반대편의 모습이며...

 

반대편 손잡이 부분의 공구입니다 전선피복벗기기가 달린 병따게와 납작형 + 드라이버이고 인치및 센치 단위자와 못뽑기입니다

 

반대편의 샷이구요

 

깔끔한 근접 샷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은 가공이 아주 잘 되어있고 깔끔함의 극치입니다...ㅎㅎㅎ

또한 플라이어를 수납하기 위해 화살표 방향으로 접어 넣으면 원안에 보듯이 플라이어가 펼쳐지지않게

걸리는 구조이여서 원치않는 펼쳐짐을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ㅎ ^^乃

 

龍虎相搏 레더맨과 거버의 바이스 플라이어 비교입니다...

 

플라이어를 펼쳐 놓은 모습 샷입니다... 서로간의 장점을 가득 안고있습니다 ㅎㅎㅎ

 

龍虎相搏 이 맞는 것이 거버 그래플러는 S.H.O.T(Single Hand Opening Technology)를 벌써 구현하고있 었고...

그것이 바로 그래플러 였던거죠... 레더맨의 O.H.T(One Hand Tool)과 같은 개념이기 때문이지요 ^^

 

거버의 그래플러는 완전 야전 현장용이라면 레더맨의 크런치는 간이 휴대용일듯 싶습니다...

사용해보니 확~~ 그런 느낌이 느껴집니다 이젠 바이스 플라이어도 구분해서 휴대 사용 가능할듯합니다...ㅎㅎㅎ

거기다가 가격적 메리트도 완전 있고 하여간 당분간 갖고 다닐 멀티툴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