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멋있는곳

전국 5대짬뽕 투어1편(송탄 영빈루)

올해는 더 많은 투어를 다녀볼 요량으로 테마가있는 투어를위해 전국 짬뽕투어를 다니기로 해봅니다

그 첫편으로 절친과 시즌 오픈 투어를 늦잠자고있는 본인을 기어코 깨운 절친과 떠납니다 ㅎㅎㅎ

전국의 5대 짬뽕집은 보통 송탄 영빈루,공주 동해원,군산 복성루,강릉 교동반점,대구 진흥반점등

이렇게 다섯군데를 꼽습니다 제일 가까운곳에서부터 투어를 다녀볼겁니다 ㅎㅎㅎ

 

일단 절친과의 약속장소인 김포공항 앞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정한 시즌오픈투어죠 ㅎㅎㅎ

 

중간엔 휴식없이 바로 도착하여 인증샷 찍습니다 ㅎㅎㅎ

 

본좌 야구모자 휴대가 여의치않아 Boonie hat을 휴대 착용했는데 편하긴 하지만 말 그대로 촌뜨기 모자 착용자가 되었습니다

일부러 앞챙까지 제껴 올리니 우스꽝스러움이 이만 저만이 아니군요 제가 왜그랬는지 ㅋㅋㅋ

 

위치 약도 참조하시고요 송탄 목천오거리에서 송탄역쪽 150미터쯤 내려가시면 주차장이 보입니다

http://dmaps.kr/hys9 로드뷰이구요 주소는 경기 평택시 신장동 212-10입력하시면 바로 네비가 안내해줍니다 ^^

 

자 ~~ 입구입니다 중국풍의 입구 디스플레이로 봐서는 한국인이 운영하는것 같지않는데요

 

내부는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있는 상태입니다

 

주방쪽의 모습이구요

 

자리가 없어서 회전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역시 내부입니다

 

나의 카르도 페어링 절친입니다 고글을 착용하지 않아도 참 잘생겼죠 참 ~~ㅋㅋㅋ

 

그리고 본인의모습이죠 ...ㅋㅋㅋ

 

이것 저것 사정볼것없이 셔터 눌러주는 절친때문에 사진 참 여러종류로 찍힙니당 ㅎㅎㅎ

 

다른곳에서 찍은 절친의 샷입니다 ㅎㅎㅎ

 

역시 딴짓하고있는 본인이구요 ~~

 

주문은 오늘의 주인공인 짬뽕 보통과 군만두를시켰고 군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게 파삭파삭하고 큼지막한것이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네요 ㅎㅎㅎ 

 

카운터옆 줄서서 기다리고있군요 이곳의 특성상 테이블에 좌석이 비어있으면 어련히 합석하는것이 불문율이라내요

물론 저희들도 저희들보다 늦게온 자리가없는 일면식의 손님들과 합석을 했으니까요 ^^

 

메인 요리인 잠봉입니다 약간 틀린것은 해물이 아닌 돼지고기 짬뽕이네요 약간 생소롭기도합니다

 

물도 셀프 단무지 양파도 셀프입니다 맛집은 맛집인가보죠 ㅎㅎㅎ

 

본인 먹방입니다 ㅋㅋㅋ 절친 맘놓고 사진찍습니다 ㅋㅋㅋ

 

만두는 일단 보통의 음식점의것보다 크기가 약간 큼지막합니다 ^^

 

자 ~~ 저의 먹방들어갑니다 입옆에 국물 띈것도 포토샵으로 지우지않은 진정한 먹방입니당 ㅋㅋㅋ

 

일단 자극적이지 않은 맛은 맘에들고 MSG도 많이 들어있는것 같지는않습니다

 

메뉴판인데 어찌된건지 군만두는 메뉴에 안써있습니당 ???

 

카운터옆 나오는문 옆의 진열대로 봐서는 아마도 화교가 운영하는것이 맞는듯합니다

  

 

저와 절친의 바이크의 모습입니다 ^^

 

식사후 건너편 편의점에서 원두커피 한잔마시며 찍은 영빈루의모습이죠

 

 

 

영빈루 건물앞에서 출발 준비중인 절친의 모습과 영빈루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 맛집투어 첫번째인 영빈루의 짬뽕맛은 별 다섯개중 ★★★☆☆ 입니다 맛은 자극적이지 않은것이 오히려 저에겐 마이너스가 되었다고 할까요

그리고 고기를 넣은 짬뽕이 아직 길들여지지 않아서 그런지 일단 맛은 기대한것 보단 본인 기준에서는 낮았네요

 그러나 군만두는 ★★★★★ 점수를 줄수있겠습니다 큼지막하고 육즙이 나오는 맛은 일품이였습니다 ㅎㅎㅎ

맨날 똑같은 맛이 식상하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이라고 과감하게 추천할수는 있겠네요 ^^

'맛있는집멋있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늘봄가든 (함양군) ...  (0) 2014.04.11
홍원항 쭈꾸미 (충남 서천) ...  (0) 2014.04.09
인제 송희식당(황태정식)  (0) 2013.09.13
춘천막국수 원조칼국수  (0) 2013.06.02
비빔칼국수집...  (0) 201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