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멋있는곳

춘천막국수 원조칼국수

오랜만에 근교에 맛집을 찾은것 같습니다 근교라도 사실 파주이다 보니 애매하죠 ㅎㅎㅎ

일단 절친과 오전 광명 근처에서 회동이 있기에 그곳을 갔다가 시원한 냉면을 먹기위해 일단 발길을 돌려보다...

 

드디어 찾았습니다 사실 배도 고프고 큰 기대없이 일단 먹자고 들어간 곳이였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청송로 446번길 근처의 춘천막국수 원조 칼국수 집입니다 ㅎㅎㅎ

구)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늘노리 라고 하는군요 춘천 아닙니다 ^^

 

 약도입니다 찾기는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파평산 등산후 등산객들이 많이 오시는듯 하더군요 ^^

 보기쉬운 로드뷰도 있습니다 http://dmaps.kr/es88 

 

내부도 깔끔하고 제법 넓습니다 ㅎㅎㅎ 사람들도 계속 드나드는것 보니 맛 없는것은 아닌듯하죠 ㅎㅎㅎ

 

차림표죠 오늘은 메밀 막국수 비빔에다가 메밀 물만두를 시켜봅니다 ^^

 

사람 제법있죠 본좌 인증샷 찍어봅니다

 

평범한 메밀 막국수의 반찬인데 이번에 새롭게 알아낸 음식궁합 ㅎㅎㅎ

취나물과 비빔 막국수가 그렇게 잘 어울린다는것을 오늘 처음 알아냈습니다 정말 괜찮더군요 ^^

 

주차 잘 되어있는 바이크도 한장 찍어봅니다

 

자 ~~ 나왔습니다 이제 비비고 먹어 봐야죠 캬 ~~~

 

나오자마자 먹기도 전에 한컷 찍어보고

 

식초와 적당한 연고추냉이를 넣고 비빈상태입니다 정말 입맛이 확 돌아옵니다

 

먹기 직전의 본좌의 샷입니다 ㅎㅎㅎ 절친이 이번엔 잘 찍어줬습니다

 

절친과 본좌의 먹기전 바로전 샷... 이때 까지도 맛에 대한 기대는 없었지만 ~~

맛이 아주 깔끔하고 MSG도 첨가되지 않은듯하고 맵지도 않은것이 깔끔 그 자체입니다

 

다음 메밀 물만두도 혹시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만두피는 메밀이고 만두속도 여타 만두와는 다른것이 왠지 자주 올것같은 느낌입니다 ^^乃

 

팻말도 아주 단촐하게 저렇게 길가에 한개 달랑있지만 맛있는건 인정 해야할듯합니다

 

승합차로 단체로 손님들이 오는것이 왠지 잘 찾은 맛집 맞는것 같죠 ㅎㅎㅎ

 

길 건너에 있는 주소입니다 요 팻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합니다

 

담에는 다른 메뉴 음식도 먹어 봐야겠습니다만 현재도 만족합니다

ㅎㅎㅎ 절친은 전화 삼메경입니다

 

아마도 저쪽편의 산이 파평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담에 한번 가볼까하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맛있는집멋있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 5대짬뽕 투어1편(송탄 영빈루)  (0) 2014.03.02
인제 송희식당(황태정식)  (0) 2013.09.13
비빔칼국수집...  (0) 2013.04.29
정선으로의 QRP여행  (0) 2013.04.23
자유수호평화박물관  (0) 2011.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