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장비·군장비

전술화 이야기2 (Belleville Tactical Research KIOWA TR505 Multicam부츠)

본좌 가벼운등반화를 찾고또찾아봅니다 물론 항상그렇듯 일반아웃도어용품에서는 제외이구요

미해군용 AKU전술화가있지만 발목부분이 더욱강화된것을 찾아보려고 하는것이죠

또다른 멀티캠전술화를소유중이지만 영국특수부대버젼이오니 미군버젼을 찾다가 결국선택하였습니다 ^^

지인의 도움으로 구매한 베르빌 택티컬 리서치 카이오와 TR505입니다

 

 

본좌의 황금사이즈인 7.5 Wide사이즈입니다 ㅎㅎㅎ

 

박스포장을 개봉하니 곱게싸여져있는 전술부츠가 기다리고있습니다

 

드디어 몸체를드러낸 전술화입니다 사실 미군이실사용하는지확인되지는않았습니다

하지만 경량전술화를찾던본좌의 기준을충족하기에 주저없이 선택하였습니다

국내의 모카페에서 한정사이즈로 판매하였지만 가격이거품이있기에 이번에도 지인의도움을받아

카페가격의 반절정도의가격에 신품을구비할수있었습니다 ㅎㅎㅎ

 

전면의모양입니다 보기에도 경량전술화같습니다

 

측면의모습 그리고 TAG의모습입니다

 

 

ㅎㅎㅎ AR-15계열 소총모양의 고무열쇠고리같은 악세사리가 웃음을자아내게하는군요

 

경량전술화들의공통구조인 내부에 GORE-TEX나 신소재를 전혀 사용하지않은 간단한구조를보입니다

 

반은 사막화같은 COYOTE TAN색의 가죽소재가자리를잡고 일부분만이 멀티캠무늬를띠고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바닥창은 OIL RESISANT SLIP RESISTANT NON-MARKING이라고 각인되어있습니다

즉 여타의전술화와는틀리게 베르빌만의 밑창을사용하고 비브람창을 채용치않았다는것이겠습니다

 

 

 

보기에도 간단한 전술화구조이고 착용시에도 아주편안한가벼움과 구조를 갖고있네요

홍보동영상을같이 업로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