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장비·군장비

나의 장비 A/S이야기(Mulit tool 및 등반용스틱) ...

본좌 소유하고 사용하는 등반 장비들이 다수 이다보니 본의 아닌 이상도 발생하더군요 ...

먼저 이상이 생긴것은 몇번사용치도 않고 방치되었던 GERBER의 바이스 플라이어 Grappler와

추운날씨에 단점을 여실히 드려낸 KOMPERDELL Titanal Powerlock Compact 등반용 스틱입니다

 

먼저 GERBER 바이스 플라이어인 Grappler입니다 현재는 교체 받은제품의 샷입니다

 

파손부위는 화살표 부분의 스프링이소손이 되어서 너덜거리고

 

화살표 부분의 크랙이 생겨서 작동이 원활하지않고 뻑뻑하여사용하기 불가하였습니다

 

 일단 국내 구매가 아니기 때문에 미국의 거버 본사에 메일을 수시로 보내봅니다

계속 답장은 없었지만 꾸준히 보냈습니다 내용이야 ~뭐 한국의 귀사GERBER의 Grappler 제품사용자이고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를받고 싶은데 국내에서는 의뢰할곳을 모르오니 도와달라 뭐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ㅎㅎㅎ

 

ㅎㅎㅎ 드디어 거버 본사에서 답장이왔고 5일이내에 정확한 해결책을 주겠다는 답신 메일이왔죠 ㅎㅎㅎ

그런데 5일이 넘어도 아무런 답신이 없어서 약간 짜증섞인 메일을 다시보내니 ...

 

얼마후에 메일이 도착하였고 내용은 한국의 거버 공식딜러에게 나의정보를 넘겼고 곧 연락이 갈것이라는 메일이였습니다 ㅎㅎㅎ

몇일이 지나지않아 국내 공식딜러에게서 연락이왔고 그곳에서 아무 조건없이 고장난 GERBER의 Grappler를 무상교체하여 주었습니다 ^^

 

다음으로는 국내의 모아웃도어용품점에서 약1년여전에 구매한 등반스틱입니다 보다시피 파워락 클립부분이 여지없이 파손되어있습니다

당시 추운날씨에 사용하려하니 저렇게되어버렸죠 아무래도 플라스틱제질이 날씨의영향을 받지않는다고는 말 못하겠더군요 ^^;;

 

현재 사진은 무상 수리된후에 다시 택배로 받은상태입니다 완벽 수리가 완료된것이죠

 

좌측의 파워락은 기존의 상태 그래로이고요 우측이 교체된 신품상태인데 약간 보강이 된건지 모양이 바뀌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