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가최고야

안동 1박투어

시즌이 저무는것을 아쉬워하며 절친과 시간을 급조하여 그동안 못 가본 안동을 가기로합니다

 

 

안성시 일죽부근의 광장휴게소에서 한컷...

 

출발하기전찍은 애마샷입니다... 그림자는 두개인데... 바이크는한대 숨은바이크찾아보세요...ㅎㅎㅎ

 

 

 

 

 

단양역앞에서한컷... 경치도참좋고 목적지에는다도착했고해서 여유롭게 찍어본사진들...^^

 

호수가넘멋져서리 단양역서출발후 얼마되지않아서 급하게 바이크를세우고 뒷배경을 셀카로찍으면서...ㅎㅎㅎ

 

 

호수도멋지지만 산새도아주멋져서리...ㅎㅎㅎ 뒷배경으로 한컷~~

 

 경북영주의관문인... 소백산죽령휴게서에서 도착컷....^^

 

경상북도영주의 입구입니다...ㅎㅎㅎ

 

 또 사진흔들렸구먼... 사진좀잘찍으라고...ㅠ.ㅠ  해질녂 노을을배경삼아서 한컷

 

 

 

 

 

 멀리서찍어본 갓을쓴어린선비와한복입은어린아이모양의 조형물을배경으로...

 

 

충청북도의상징조형물의 배경으로놓고 한컷~~

 

 

드디어 도착해서 모텔에자리를잡았습니다...^^ 모텔과잘정렬된바이크를 배경으로한컷~

지역맛거리인 안동찜닭은 맛있는집멋있는곳에서 연재하도록하고요...

 

선비의도시 안동이라서그런지 내부가좀색다르지요

 

 참~ 좋은말인것같습니다...ㅎㅎㅎ

 

어제의숙취를 콩나물해장국으로풀어봅니다... 생각보다맛도있고 가격역시부담없습니다... 인당5000원

자~아침도든든하게먹었으니... 안동하회마을로떠납니다

 

 

하회탈박물관에서 한컷찍어봅니다... 뭐볼것도없어보이는곳에 무조건 입장료입니다...

 

 

 

 

 

사진이 갑자기설정이바뀌어서리 요렇게작게찍혔네요...^^;; 담은 도산서원으로발길을돌리기로하고준비합니다

 

 

 도산서원을도착했습니다... 사진을좀찍으러들어갈까하다가...??

 

 

도산서원뒷배경을사진으로찍고 여러가지복잡한일들이꼬여서리 복귀하기로합니다

'투어가최고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도 시즌이시작되었습니다... ^^  (0) 2013.03.09
미완의 고성투어...  (0) 2012.05.06
오랜만의 1박투어...  (0) 2011.05.30
멀리가본다고가본 한진포구...  (0) 2011.05.16
비가내린다...  (0) 2011.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