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가최고야

미완의 고성투어...

계획만 거창했던 미완의 고성통일전망대 투어기입니다...^^;;

 

출발부터 심상치가않습니다... ㅋㅋㅋ 투어의꽃인 로드 절친이 길을 헤멤니다

지도를 꺼내들고 전곡의 어느 편의점에서 더워지는 날씨를 느껴봅니다...ㅋㅋㅋ

 

화천시내에서 점심을 먹고가기로합니다 뭐~별다른 맛집이없어서 부대인근의 어느중국집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이집이 맛있는집이 될줄은 꿈에도몰랐습니다... ^^; ㅋㅋㅋ

 

 맛있는 식사를하고나와서 한컷 절친은 뭔지감추고있는듯합니다 왜~그러는걸까요 ㅋㅋㅋ

 

 

 

해산터널앞에서 본좌와 절친이 헬멧도벗지않고 한컷찍어봅니다...ㅋㅋㅋ

그래도 이곳을 두번째나 와본곳이내요...^^

 

 헤산터널지나서 평화의댐가기전에 한컷찍어봅니다...^^

 

 단체사진도 찍어보고...^^

 

 구비구비 산악도로를 배경으로 본좌역시 한컷찍어봅니다^^

 

 

드디어 두번째로와보는 평화의댐입니다

 

 

 

 

 

 

 

 

목적지가 아직멀기때문에 빨리가려고 합니다 양구를 일단거쳐서 중간에 확인하지못했던 샛길로가려고합니다...만

 

 보시다시피 본좌의바이크 타이어상태가 예상보다 빨리소모되고있었습니다... ^^;;

 

그럼 급하게 목적지를변경해야하고 거리를 최대한줄여야하기에 로드인 절친이 지도를보고 고민하고있습니다...

결국 모든계획은 보류하고 속초에서 1박하기로합니다 ^^;

 

 

물론 예상했던 원통을가기전에 샛길은 물어독도법으로 알아본결과 갈수없다는길로판명되어서 급히 원통으로해서 미시령을넘어 목적지를가기로합니다

 

 드디어 급하게 지나쳐온 미시령터널의 내리막에서 한컷찍어봅니다...

 

친구야 꼭 고글써야된다~~ 꼭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본좌역시 몇컷찍어봅니다...^^

 

 

멋진 울산바위의 파노라마 촬영모습...^^

 

드디어 임시변경이기는 하지만 목적지인 속초 동명항의 어느모텔에 애마를 잘두고 저녁먹으러 나가면서 한컷~~

 

 속초 동명항의 영금정의풍치... 멋진 바다와 잘어우러지는듯

 

 

 

 

 동명항을 뒷배경으로 한컷찍어보고...^^

 

강원도는많이도 와봤지만 진짜로 처음으로 속초의 바다를 배경으로 한컷~~

 

해떨어지는 동명항시내를 배경으로 한컷 멋진낙조입니다...^^

 

 수산물공판장에서 활어로구매했을땐 양이많았던것같았는데...??? 모두 회로떠놓고보니 얼마되지않더군요... --;;

그래도 활어라서그런지 정말 싱싱함은 최고였습니다 ^^

 

 

 

 

한잔 잘먹고 영금정과 동명항의 야경으로 한컷 멋진컷입니다...^^

뒷풀이는 모텔에 맥주를 사가져가서 또했습니다 그날은 조금은 의미가있는날이기도 하기때문이죠...^^

 

잘자고 아침은 메달인 절친의추천으로 물메기를먹기로합니다 가격역시 싯가라서 그런지 만만찮치 않습니다 --;;

 

 

결국 메달인 절친이 그자리를 내놓는 초유의사태 ㅋㅋㅋ 한번은 실수로봐준다...ㅋㅋㅋ

그래도 국물은 시원해서 해장은 잘되었다...^^

 

 

자~~ 다시 불안한 타이어를뒤로하고 출발합니다... ^^;;

 

 

 

 

 

 

자~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사진을찍고 출발을합니다...^^

 

자~~ 거의다왔습니다 절친이 메쉬장갑하나 구매하기위해 이륜관을 들려가봅니다...

물론 기대했던 장갑은없어서 그냥돌아왔습니다... 그래도 적절히 잼있는 투어였습니다...^^

 

인생은 정말 맘처럼되는것이 별로없습니다...ㅎㅎㅎ 그럴땐 빨리빨리 그것에맞게 적절하게 대응하는것이 최고입니다...

나름 그렇게살려고 노력하고있기는하지만 정말 잘맞게하고있는지는 나도 잘모르겠습니다

특별한날 특별한시간을 같이있어준 친구야 ~~ 고생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