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장비·군장비

아마추어 무선의 세계에 CW로 다시 등장하다...

아마추어 CW무선 오늘 보시다시피 첫 전파를 쏠수 있었습니다...

 

 군시절의 생각으로 다시 꾸며본 다이폴형 (제프)안테나입니다 약간은 틀린듯하지만

 

 군시절 장거리 교신시 빨랫줄 안테나와 형식은 별반 차이는없습니다 ㅎㅎㅎ

 

한강변을 바라보며... 봄내음을 만끽하며 손으로는 수동전건으로 ㅋㅋㅋ CQ를...

 

CQ 삼매경에 사진 찍는줄도 모르고있습니다...ㅎㅎㅎ 우여곡절 끝에 소출력이지만

 신호를 보낼수있어서 아주 좋은하루였습니다 ^^

아직은 부족한면이 많지만... 차차 보강해갑니다... 항상그렇듯 천천히 ~~

 

보너스 CQ내는 동영상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