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사모바위 등반이야기 ...

정말 오랜만에 지인 형하고 등반을 나서봅니다 북한산을 항상 오르지만 정말 좋은곳이 많거든요

오늘은 다른 코스로 한번 올라보기로 했습니다 지름길로 빨리 오르려고 말이죠

 

수량이 작지만 계곡물에는 보다시피 올챙이들이 엄청 많더군요 예전에는 못 봤던것 같은데말이죠

 

방수카메라를 이용한 수중촬영으로 물속의 올챙이의 존재를 직접확인하고 ㅎㅎㅎ

 

드디어 승가寺 바로 위편의 멋진 큰바위까지 어슬렁 어슬렁 올라왔습니다 ^^;;

앞에서 먼저 올라가고있는 형입니다 ㅎㅎㅎ

 

드디어 목적지인 승가寺 위편의 사모바위가 시야에 들어오고 ~~

 

 

사모바위 바로밑의 일명 김신조바위에서 호사스러운 미국식 식사를 즐깁니다

고단백 고칼로리 식사로 인해 본좌 항상 푸짐한 몸체입니다 등산다니면 뭔가 몸이 좀 홀쪽해져야 하는데 ^^;;

 

어떤 식사든 따뜻해야 더욱 입맛을 돋우죠 그래서 전용 히터가있고 바로 데워줍니당 ~~

 

 

각종 주전부리가 우리를 즐겁게 해주내요 ^^

 

그 안에 들어있는 체리 음료수 파우더를 이용 체리소주를 즉석에서 제조하여 마십니다 맛 좋습니다 ㅋㅋㅋ

 

 

식사후 자리를 옮깁니다 아마추어 QSO를 하기 위해서이지요

 

뒤편의 북한산 백운대를 배경으로 지인 형과 한컷 나는 역광으로 인해 오만상을 다 찡그리고 ㅋㅋㅋ

 

형이만든 이번의 신무기 로드안테나를 시험 차 CW 삼매경인 본좌입니다

 

파노라마샷으로 찍은 주변의 사진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사진 보실수있습니다 ^^

 

사모바위옆의 고지에서 헬기장과 멀리 비봉을찍습니다 오늘 새로운 신무기 안테나도 찍혔네요 ㅎㅎㅎ

 

본좌와 지인이신 형님들과 한컷 ㅎㅎㅎ 즐거운 일요일의 일상이였습니다 ^^

 

CW에서도 SSB에서도 교신이 신통치 않아서 기냥 하산 한 후에 시원한 맥주한잔으로 오늘의 일과를 마쳐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