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가최고야

강원도 평창강 투어기

오랜만에 절친과의 장거리투어를 약속하고 절친소속의 카페에묻어가기로합니다 ㅎㅎㅎ

일단 일행들과의 약속장소인 응암휴게소에 아주 아주~~ 넉넉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일단은 오늘의 목적지는 다하누촌이있는 영월과 그곳에 여러멋진곳을 들려가는코스입니다

★   모든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사진볼수있어요 ^^

 

자리에 푹 ~ 편하게 앉았는데 사진참 거시기하게 나와버렸군요 ^^;;

 

카르도페어링 절친입니다

 

응암휴게소에 늘어서 본좌바이크와 절친바이크입니다

 

오늘같이가기로한 일행중 한분이도착해서 주차장 바이크샷 한컷찍어봅니다 ㅎㅎㅎ

당일날씨는 해가나지않는 안개낀날이라서 약간 싸늘한듯하죠 ~~

 

다들약속장소에모였으니 출출한속을 뜨끈한 우동한그릇으로요기하고 나서기로합니다

응암휴게소우동 국물도 면발도 아침깔깔한입맛에딱맞더군요 시간은좀걸려도 기다린보람이있었다는 ^^乃

 

응암휴게소에서 출발합니다 ㅎㅎㅎ 여러사람들이가니 사진도찍어주고 좋내요 ^^

 

첫번째지나온 화당리 뱃재고개라는곳입니다 멋진모습인데 저놈에 전깃줄때문에 완전경치버려놨습니다

 

경치사진찍으며 잠깐쉬는데 본좌한컷입니다 은근 멋있는포즈로나왔습니다

 

자~~ 전깃줄없는곳으로가서 완전멋진샷으로 다시찍어봅니다 멋지긴하내요 날씨가 흐려서그렇지만 ㅎㅎㅎ

 

본좌도 역시 멋진배경으로 한컷인증샷 찍어봅니다 ^^

 

 

그리고나서는 원주의명소 용소막성당한번들려봅니다 성당이개축공사중이라 많이둘러보지는못했내요

 

보기에는 얼마안된 신건물같았는데 백년이넘은 유형문화재더군요 조용한풍경좀찍으려했더니

절친 멋지게 아주 멋지게 눈감은샷으로 찍어주었더군요 ~~~

 

결국 투어동료께서 이렇게 괜찮은사진찍은것으로 보상받아봅니다 ㅋㅋㅋ

 

 

 

 

 

 

몰래 투어동료가찍은 내부의모습입니다 본좌는 겁이나서 가서보지도못했는데 언제 이사진을 ㅎㅎㅎ

 

강원도의멋진 풍경과아주 잘어울리는것같아서 주변의경치도 찍어봤습니다 역시 강원도의힘입니다 ^^

 

본좌와 좌측에절친 우측에는 당일투어동료이십니다 ^^

 

오늘의일행바이크와 본좌바이크입니다 나무의밑의경치가 참멋지죠

 

그와중 바이크닦는 절친입니다 ㅎㅎㅎ

 

멀리서 전체샷한번찍어봅니다 공사안하면 안쪽까지좀 가서보고싶었는데 날을어찌 그렇게잡혔내요

 

 

그리고는 무릉리 마애여래좌상이있는곳으로 자리를옮겨봅니다

영월 무릉리의 요선암을지나는데 바이크못들어가는것을 구지들어가서는 ^^;;

 

계곡의모습이 지나면서보니 멋지더군요 일단 마애여래좌상보고 다시내려올겁니다

 

마애여래좌상과 요선정의모습이보이죠 참 경치가 편안하고좋습니다

 

세월의흔적이있는 마애여래좌상입니다 타인들의 손장난을타지않은것이 다행입니다

가끔이런곳까지와서 낙서라든지 그런장난하는사람들이있잖아요 ~~~

 

 

계곡이 기괴하고멋져서 사진안찍을수가없죠 하지만 물은 생각보단 푸르고맑지는않은듯

 

요선정입니다 이쁘니 쉬기딱좋은곳에 정자가있는듯합니다

 

소나무가 멋지게 벼랑끝에걸쳐있어섯 한컷찍어봅니다 ㅎㅎㅎ

 

 

보수공사를하려는지 자재들이 널부러져있내요

 

 

 

요선정앞에는 탑이하나있는데 상태가별로좋지않고 보수한듯한데 성의없이해놓아서 눈쌀을 찌푸리게하더군요

 

 

 

 

 

벼랑에걸쳐있는 소나무를 배경으로 본좌와 절친한컷찍어봤습니다 ^^

 

돌개구멍바위계곡이라는데요 천연기념물 543호라는군요 그럼 내려가서 직접봐야겠죠 ^^

 

내려오니 계곡의바위들이 멋지게 자연의힘에의해 변해서 멋지고 기괴한모습을 자랑하고있군요

 

 

 

 

 

 

 

멀리 백로가쉬고있는것을 줌을최대한당겨서 찍었는데 크게나오진못했내요 ㅎㅎㅎ

 

 

우측에는 꼭 물범같은형상의 바위에서있는 본좌를 한컷찍어주었어요 감사 ~~~

 

요선암 돌개구멍계곡을 배경으로 절친이찍어준 본좌의한컷 절친사진실력많이늘었습니다 ㅋㅋㅋ

 

요선암암자의 처마끝의 풍경소리와 모습이너무좋았습니다 그러니 당연한컷 ~~

 

 

드디어 오늘의점심메뉴가있는 영월의 다하누촌에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주차장에 편하게 바이크주차시켜놓고 바로 한우맛있는부위 구매하러갑니다

 

 

한우를구매중인 오늘일행과 절친입니다 ~~~

 

일단 이곳이원산지이고 1더하기 더하기 등급이라니 믿고먹어보는거죠 ^^

 

ㅎㅎㅎ 어느부위인지 같이가서구매하지않아 잘은모르지만 일단은 먹음직하겠네요

 

 

절친과본좌의모습입니다 바디리스카메라가 요번에도 확실하게 사진을찍어줬습니다 ㅋㅋㅋ

 

말그대로 육즙기만 가시면 기냥 ~~ ㅎㅎㅎ

 

 

한우구매한 영수증이있으면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무료입니다 ㅋㅋㅋ 당연마셔야죠

 

아메리카노 잘마시고나서  본좌의의도와는 맞지않는힘든길로들어서니

ㅎㅎㅎ 본좌 따라는가기는가는데 참 ~~ 쉽지않습니다 ^^;;

 

본좌의 한컷을 아주 멋지게 잘 찍어주셨내요 ㅎㅎㅎ

 

단체 사진도 찍어보는데 멋진 풍경이 좌우간  전깃줄 때문에 망쳐버렸내요

 

절친과 본좌입니다 ㅎㅎㅎ 날이 이 젠좀 더울때죠 지치기 도한듯하고요 ^^

 

아양정으로 고행끝에 도착했습니다 난여기서 좋은길시작일줄알았는데 ~~~ ^^;;

 

 

이곳역시 경치가 참좋습니다 하여튼 수도권만 벗어나면 경치는좋을수밖에없는듯합니다

 

 

 

 

 

 

매화가없다는 매화마을에 녹색길에도착했습니다 적벽이라는 깍아지른듯한 절벽이 아주멋지내요

 

 

 

중국의 적벽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군요 ^^ 바람 한점없어서 물결이 정말 잔잔했었습니다

날씨만 화창했다면 정말이지 크진 않아도 절경아니였을까 싶습니다 ~~~

 

자~~ 이제는 오늘의 멋진 볼거리는 다 본것같습니다 적벽을 뒤로하고 돌아섭니다

 

이제는 복귀입니다 사진 한장찍고 가다가 적당한곳에서 차 한잔마시기로했습니다

 

지나가다 어느 찻집에서 바이크를 세웁니다 ㅎㅎㅎ 외벽의 넝쿨이 멋지더군요

 

 

절친과 오늘의 투어 동료모습입니다 넝쿨 좀 멋지게 나오게 하려했는데 한계가있내요

 

 

내부의 인테리어입니다 여기엔 잘 나오질 않았지만 주인장께서도 군용 마니아인듯했습니다

 

 카페내에서의 절친과 한컷입니다 본좌를 본좌 자신보다 더 잘아는 30년지기 친구입니다

 

카페 주차장에 늘어선 오늘의 또 다른 주인공들입니다 ^^

 

※   정말 오랜만에 장거리 투어 나서봤습니다 ㅎㅎㅎ 본좌가 원하는 그런 투어는 아니지만 가을로가는 길목을 흠뻑느꼈습니다

세상을 살다보면 예상한대로 되는것들이 하나도 없죠 그저 어느정도 감안하고 살아가는것은 인간의 이치일듯합니다

요즈음은 본좌 몸과 마음 모두지치고 힘든시기인듯합니다 ~~~ 세월속에 몸도 마음도 약해지는것은 이치이겠으나

이후의 내 나름의 대처가 생각처럼 마음대로 되지않는듯 하니 더욱 사람이 맥이 빠지는듯하죠

그렇다고 주변에서 나를 위해주는사람은 예전처럼 하나도없고 그저 내가 나를 다스리 고돌봐야하는데 이젠~~~

정말 나이를 먹어가는듯 한것인지 ? 아니면 그 자체도 순리에 맞게 순응을 본좌 하지못하고 있는것인지 잘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