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내마음

레옹 O.S.T. Sting 의 Shape of My Heart

요즈음 다시등장하는 예전의 명화 LEON의 director's cut이라할수있겠죠

역시 새로운 재미를 다시한번느끼게하는 영화입니다 ㅎㅎㅎ

 

 

아래는O.S.T.영화판이며

 

이것은 라이브버젼 Shape of My Heart 입니다

 

He deals the cards as a meditation   And those he plays never suspect   He dosen't play for the money he wins

그는 명상하듯 카드를 돌리죠   그리고 그들은 의심하지 않아요   그는 돈을 위해 이기지 않고

 

He dosen't plat for respect   He deals the cards to find answer   The sacred geometry of chance

그는 명예를 위해 이 게임을 하는것이 아니라는걸   그는 대답을 얻기위해 카드를 돌리죠   가질수 있는 신성한 법칙인

 

The hidden law of a probable outcome   The nymbers lead a dance   I know that the spades are swords of a soldier

있음직한 결과의 숨겨있는 법칙인   춤을 이끌어내는 가능성인   나는 스페이드가 군인의 칼이란걸 알아요

 

I know that the clubs are weapons of war   I know that diamonds mean money for this art

나는 몸둥이가 전투에서 무기로 쓰인다는 것도 알고요   나는 또한 이 삶에서 다이아몬드가 부유함을 뜻한다는것도 알지만

 

But that's not the shape of my heart

그러나 그것은 모두 내 마음의 모습이 아니죠

 

He may play the jack of diamonds   He may lay the queen of spades   He may concel a king in his hand

그는 아마도 다이아몬드 잭을 노릴지도 몰라요   그는 스페이드 퀸을 내놓을지도 모르죠   그는 아마도 손안에 왕을 숨겨 놓겠죠

 

While the memory of it fades

기억이 스러져 가는 동안

 

I know that the spades are swords of a soldier   I know that the clubs are weapons of war

나는 스페이드가 군인의 칼이란걸 알아요   나는 몸둥이가 전투에서 무기로 쓰인다는 것도 알고요

 

I know that diamonds mean money for this art   But that's not the shape of my heart

나는 또한 이 삶에서 다이아몬드가 부유함을 뜻한다는것도 알지만   그러나 그것은 모두 내 마음의 모습이 아니죠

 

And if i told you that i loved you   You'd maybe think there's something wrong   I am not a man of too many faces

그리고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아마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겠죠   나는 그렇게 많은 얼굴을 가진 그런사람이 아니에요

 

The mask i wear is one   Those who speak know nothing   And find out to their cost

내 얼굴은 오직 하나에요   말하는 그들은 아무것도 몰라요   그리고는 그들의 댓가를 치루겠죠

 

Like those who curse their luck in too many places   And those who fear are los   tI know that the spades are swords of a soldier

세상 어디든 그들의 행운을 저주하는 많은 사람들처럼   그리고 혼란에 두려워하는 그들은 게임에서 지죠   나는 스페이드가 군인의 칼이란걸 알아요

 

I know that the clubs are weapons of war   I know that diamonds mean money for this art

나는 몸둥이가 전투에서 무기로 쓰인다는 것도 알고요   나는 또한 이 삶에서 다이아몬드가 부유함을 뜻한다는것도 알지만

 

But that's not the shape of my heart   That's not the shape of my heart

그러나 그것은 모두 나의 마음의 모습이 아니죠   그건 내 마음의 모습이 아니에요

 

That's not the shape... shape of my heart

'음악과내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에게도 있었던 여러번의 기억나는 인연 ~~~  (0) 2014.09.14
다시 돌아갈 수 없음을 ~~  (0) 2014.09.06
無題 ~~  (0) 2014.05.01
하루아침 ~~  (0) 2014.03.09
아리랑 ~~ 홀로 아리랑  (0) 2014.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