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가최고야

투어라고 할것까진없는 ... ㅎㅎㅎ

오랜 장마로 바이크엔 근처도 가보지못했고 오늘도 오전은 업무 아닌업무로 IOTA는 갈수없고 ...

아쉬운데로 한바퀴를 돌아보자 오늘은 임진각쪽으로 한바퀴 돌아볼까 ~~

라고 생각했는데 바이크 새로 장만한 절친이 절대 나를 그대로 두지않을테지 에혀 ㅎㅎㅎ

 

결국 혼자 잘 가겠다는 본좌를 기어이 자기의 집으로 불러 들이고야마는 ~~~ 에혀 ㅎㅎㅎ

 

요렇게 내 사진 셀카도 찍어보고 ㅎㅎㅎ 생각보다 멋지게 잘나왔는데

 

본좌가 가장 찍기 좋아라하는 샷 ~~ 역시

 

비를맞고 기어코 바이크 핸들스위치를 고치고 오고마는 진정한 X통 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한바퀴를 쭈욱 돌라고했던 상황이지만 ...

 

에혀 나가자마자 비가 살짝 내리는듯 하더니만 결국 돌지도 못하고 쫏기다시피 집으로 올수밖에 없었다는

그래도 장마로인해 오랜만에 돌아보니 정말 기분은 상쾌했다는 ㅎㅎㅎ

장마는 이제 끝나가니 ㅎㅎㅎ 이젠 좀 달려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