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가최고야

봄바람을 느끼며 한바퀴돌아보자...

이제는 진정한시즌이라면시즌 어젠 1박등산이냐 아님 근거리투어냐를놓고... 생각아닌 생각 ~~

그래도 시즌이니... 바이크로 가까운곳이나 돌아보자 아직 기온이 덜따뜻한관계로...ㅎㅎㅎ

 

그럼 생각보단 바람도찬듯하고 멀리가기는 그냥그렇고 어딜가나~~ 하다가 오래전에 돌았던 강화나 일주하자로 잠정결정 ㅎㅎㅎ

 

외포리가기전에 바다가보이기 시작해서 급하게 한컷찍어봅니다 바다바람이라서 쌀쌀한듯 ~~

 

외포리선착장도착 선착장주차장에서 사진찍으려다가 사람많은것은 딱질색이라 약간옆으로벗어나서 사진찍습니다

 

마침 선착장에서 배가떠나는것을 석모도와배경으로 한컷~~ 야마하 비라고탈때 이곳 어렵게찾아와 석모도를들어갔었으니

벌써 10년정도전의 옛이야기가되는군요 아쉽게도 그때 디카도없었고 폰카도 배터리가 떨어져서 사진도못찍었으니 ^^;;

 

사진 얻어놓고찍기의 신공을 오랜만에 다시해봅니다 카메라가 아래로 조금내려갔군요 ~~ 뭐 아쉬운대로 괜잖은샷이내여

 

다시 나의 애마근접으로 멋지게 찍어보고 ㅎㅎㅎ

 

바다를배경으로도 한번찍어보고 ㅎㅎㅎ

 

바람불어 엉말이된몰골로 셀카도한방찍어봅니다... 생가보단 바람이차더라구요

 

 외포리앞바다와 석모도를배경으로 파노라마 샷도 찍어봅니다 멋진샷인데

 

 

자 ~~ 외포리에서 동막해수욕장쪽으로 크게돌아봅니다... 정말 오래전에돌아봐서그런지 감회가 새롭내요

 

 

강화도 마니산은 몇번탄적이있지만... 이렇게 멋진곳들이 많은줄은 오늘또 첨알았네요

 

 

멋진 암릉이있어서 담에 기회가된다면 마니산에서도 비박한번해보고싶다는생각이듭니다...ㅎㅎㅎ

 

멋진 마니산을배경을 바이크샷도찍어보고 ... 차가밀리는 동막해수욕장으로갑니다... ^^

 

여전한 동막해수욕장입니다...ㅎㅎㅎ 여기도 그러고보니 오랜만에왔군요 ^^

'투어가최고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친과 오랜만의 한바퀴  (0) 2013.05.26
한바퀴... 그리고 바쁜하루의 일살  (0) 2013.05.13
올해도 시즌이시작되었습니다... ^^  (0) 2013.03.09
미완의 고성투어...  (0) 2012.05.06
안동 1박투어  (0) 2011.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