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불암산 등반기...

솔로로 할것이없다면 솔로를 즐길수밖에없죠... 다음 겨울비박지를 사전답사계념으로 가기로합니다 ㅎㅎㅎ

 

 초입부분입니다 시작은 찾기좋은듯합니당

 

 여기서 헤메고맙니다... 좌측이냐 우측이냐 ^^;;

 

 Foretrex 401이 좌측으로인도하기에 좌측으로 제4등산로를 선택했고 이정표가 정상을 갈쳐줍니다

 

 어는정도 오르고보니 벌써북한산과 도봉산이보이기 시작합니다

 

 저기는 정상은 아니지만 산세가 참이쁜 암릉인것같습니다

 

 중간쯤에있는 불암정입니다... 여기서도 비박하기는 적당하지만 너무낮은곳에있죠

 

 

 

 

 

 

 

 여러가지의 설명표시판이 많습니다... 다보지는 못했네요

 

 이정표가 상세하게 되어있습니다...

 

 비닐로 둘러친 매점이있고 일설에는 국수가맛있다지만... 산속에이런것은 본좌 별로좋아라하지않습니다

 

 

거북바위입니다 아마도 본좌생각에는 거북이의 뒷모습을 말한것같습니다 증말 비슷합니다 뒷모습으로봤을때는...

 

 

 

 

 

정상부근의 암릉들은 참보기좋습니다...ㅎㅎㅎ

 

정상의 태극기입니다... 요즈음은 정상에 태극기가 많이걸려있습니다

 

정상입니다 인증샷이구요

 

 

도대체 어디가 두꺼비모양인가요 ???

 

 

글구 여기는 어디가 쥐모양이냐고요 ???

 

다음 비박지인 다람쥐광장샷입니다...

 

수락산의모습과 불암산의 연결부 덕릉고개인근입니다...

 

ㅎㅎㅎ 목적지인 전철역당고개가 보이는군요 ^^

 

거의 내려왔고... 원하는곳으로 가는것같죠 ^^

 

예상했던대로 당고개역쪽으로내려왔고 물론 거의다내려왔습니다...ㅎㅎㅎ

이후에는 제2의 스케쥴이있습니다... ㅎㅎㅎ

 

직선의줄은 GPS가켜진상태로 트랙로그를 켜고집에서출발해서 집까지표시이며 상계역에서 도착 화살표가 산행루트입니다

'세상사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도 나의 일상은... ㅎㅎㅎ  (0) 2013.03.17
불암산 동계 비박기...  (0) 2012.12.31
승가봉등반 진관사하산하기...  (0) 2012.11.25
수락산 등정및 비박기...  (0) 2012.10.03
혼자라는것...  (0) 2012.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