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고싶은말들

오랬만의 북한산의 속으로 속으로...

휴일 ~~ 생각했던대로 북한산을 차없이 대중교통으로가자... ^^

 

 우여곡절끝에 버스만으로 이동후 산속으로 조금만이동하다보니 이런멋진경관이...ㅎㅎㅎ

 

 너무나도 정겨운 정취에 발을멈출수밖에없다 어찌도 저리도 물흐르는것도 이쁜지 ^^

 

 첫번째휴식컷 산속에서는 이렇듯 땀흘리고 땅바닥에 철퍼덕앉아도 넘 편하다는 ^^

 

 향로봉으로가기전의 한컷 저~ 흉물 고압선좀 어떻게해주세요 ㅠ.ㅠ

 

 나의 나와바리였던 은평구...ㅎㅎㅎ

 

 현재의 나와바리인 일산쪽쯤 ^^

 

 서울쪽이고 남산타워가 보일듯말듯...^^

 

 줌으로 당겨서 찍어보니 맞군요 남산타워 ^^

 

 향로봉오르기전에 좌측에 족두리봉과 은평구 멀리 상암동쯤의 전경

 

 더높은곳에서의 일산쪽의~ 컷

 

 뒤에 향로봉을 배경으로 본좌의 셀카... 덥지도않은날씨에 ㅋㅋㅋ 인상을 ㅎㅎㅎ

 

 파노라마컷 서울남산타워부터 일산일부의 컷

 

 멀리 사모바위와 문수봉 보현봉의모습 오늘의 원래코스는 사모바위까지이다 ^^

 

향로봉을찍고 길을제촉하는데...

 

 조금만가면 저기보이는 비봉이다~~

 

 그러나 이사진을 찍고있을때 절친의호출 코스를급수정해야한다... ^^;;

 

급히 비봉까지만 가기로 코스를수정... 거의다온 비봉을 한컷~

 

 비봉을찍고 조금만더가보자...ㅎㅎㅎ

 

 멋진비봉을 인증샷찍고 아무래도 절친의 시간을맞추려면 되돌아가야한다...

 

 식사는해야되는것 그러니 준비하자 오늘도 어김없이 쇠고기비빔밥 ^^

 

 밥먹기전에 기묘하고 멋지게생긴 바위를한컷~~

 

 산행의 빠질수없는 동반자 ㅎㅎㅎ 막걸리 ^^

 

 드디어 진수성찬은아니지만 다된밥과 막걸리를 한잔먹으면서 한컷

 

비가오고나서 수량이많아서그런지 향림단에서 조금내려온곳에 제법 수량이많아져서 작은 물놀이용 개울이... 넘 멋진 경치다 ^^

 

물도 너무개끗하고 시간만 많았다면 발좀담그고 쉬었으면하는곳이다 ^^

 

'하고싶은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젠 정말 겨울로...  (0) 2012.11.19
사모바위 등반기...  (0) 2012.10.29
오랜만에 비오는 오늘...  (0) 2012.06.30
Chevrolet Sonic Stunts Skydive  (0) 2012.05.14
몇일전 찍은사진  (0) 2012.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