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멋있는곳

댕구우동

밤바리를가기로했다가 계획이바뀌어서... 혼자발길을돌려봅니다...^^

목적지는 그전부터한번가보고싶었던 홍대근처의 냉우동전문이라는 댕구우동...

 

 

 

생각보다는 깔끔하고 제법 일본색이짙어보이는데 사람이없습니다...???

 

일본정부 인증 사누키우동 대사관이라고써있는데 함믿어봅니다...^^

 

 저녁으로먹어야하니까 원래 주특기메뉴인 냉우동보다는 도시락+가께우동을시켜봅니다...

 

 

조용한것을좋아하는데 마침사람없어서 참마음에듭니다...^^

 

창문에비친 셀카를함찍어봤는데 생각보단잘나왔네요...ㅎㅎㅎ 사실 건너편애마를찍으려고했던건데...^^

 

딱먹기좋은양입니다...ㅎㅎㅎ 사진은찍지않았지만 초밥은 생선회가길게말려서 몇알되지않지만 제대로더군요...

우동은 일반우동과별반차이없는듯하지만 유부는맛이좋았던것같습니다 닭튀김은 카레가섞여있으며 셀러드역시 셀러드소스가독특했습니다...ㅎㅎㅎ

단일메뉴로 먹어야 제대로맛을느길수있을텐데 저녁을겸해서먹다보니 이것저것 완전맛을못본것같아 아쉬웠네요

 

약도입니다 홍대입구에서찾기는 어렵지않겠네요... http://dmaps.kr/6xp8 로드뷰입니다

친구야 미안하다... 역시혼자다니면 요런맛도있단다...ㅎㅎㅎ

'맛있는집멋있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가래농장 한우셀프점(횡성  (0) 2011.10.09
안동찜닭종손  (0) 2011.09.25
일산점) 강릉 삼교리 동치미막국수  (0) 2011.09.13
미스리 햄버거  (0) 2011.09.03
오박사네 돈까스  (0) 2011.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