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멋있는곳

웰빙유가네감자탕

상식을타파하라... 이번투어와 맛집탐방의 모토입니다...ㅎㅎㅎ

47번국도를 달리고 거의끝을가면... 갈비가유명한 이동면이나오는것은 잘아시겠죠^^

그러나 주변모든곳이 갈비관련먹거리만있어서 식상함이라니... 자주가고 갈비도먹어봤지만 뭘먹어야하나???

 

 그래서 몇번의선택을 번복하며... 내심 긴가민가하고찾은 주변과는 사뭇다른메뉴인 감자탕...ㅎㅎㅎ

 

보시는곳의 화살표가위치입니다...ㅎㅎㅎ 글구 로드뷰입니다

http://dmaps.kr/2dxk

 

역시 예상했듯이 주차장한산합니다... 주차장에 넑직하게 바이크도대놓고...

이때까진 기대보다는 허기짐에 이끌림을당하여 들어가봅니다...ㅎㅎㅎ

 

자~ 바이크도 잘대놓았으니... 식사하러가야겠죠...ㅎㅎㅎ

 

 반찬은 항상그렇듯이 평범합니다... 지역의 특산물과는 조금틀리게

굴을이용하여만들어진음식들이 메뉴판에있었는데 어리굴젓도나왔습니다...???

 

 자~ 감자탕입니다... 평범하지만... 운이좋아서인가요...???

우거지가 정말 싱싱한것이올라왔습니다...

 

 문제의중심 어리굴젓입니다... 도저히 상상할수없는지역의반찬이였는데...

와우~~ 정말 싱싱그자체에 맛도끝내줬습니다요...ㅎㅎㅎ 그래서리 밥한공기 요거때문에 더먹었다는

 

거기다가 별반없을것같았던 풋고추와 집된장입니다... 집에서 띄운것같은 된장이였습니다... ㅎㅎㅎ

 

에효~~ 이젠 가야겠죠... 한가한듯하면서도 내공이보이는집이겠죠...ㅎㅎㅎ

 

난데없는 셀카질이였습니다...^^;;

'맛있는집멋있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평고향막국수(원당  (0) 2011.06.29
미완의 철원투어  (0) 2011.05.01
어언~ 30년만에 들려본 떡복이집...  (0) 2011.03.23
대부도 삐쭉이 백합칼국수  (0) 2010.10.31
다담식육식당  (0) 2010.10.17